留学同情勢ニュース

留学同が朝鮮半島情勢や在日同胞に関する記事を配信するブログです。

《남,북,해외 청년학생들에게 보내는 6.15청년학생협의회 호소문》(「南、北、海外の青年学生に送る6.15青年学生協議会のアピール文」)

 去る4月28日に、東京で《자주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나가는 재일동포청년학생들의 모임(自主統一の新時代を切り拓く在日同胞青年学生の集い)》が6.15青年学生協議会の主催で、朝青、韓青、青商会、留学同、在日朝鮮学生委員会、学生協の同盟員、会員らの参加の下、行われました。

 この集まりの最後に発表された、《남,북,해외 청년학생들에게 보내는 6.15청년학생협의회 호소문(「南、北、海外の青年学生に送る6.15青年学生協議会のアピール文」)》を、下記に転載します(朝鮮語です)。

 留学同も、今後統一運動により大きな力を入れてまいります!!

※なお、行事の詳細については、下記の朝鮮新報の記事(朝鮮語)をご覧下さい。

[조선신보]《제2의 6.15시대를 앞장서 열어나가자》/도꾜에서 재일동포청년학생들의 모임
http://chosonsinbo.com/2016/05/07suk-4/

428集会


********************

남,북,해외 청년학생들에게 보내는 6.15청년학생협의회 호소문


 남과 북,해외의 형제들이여!

 6.15공동선언실천 일본지역위원회의 선봉대이며 조국통일을 위한 재일동포청년학생들의 연대기구인 6.15청년학생협의회는 오늘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철저히 관철해나갈 결의를 안고 《자주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나가는 재일동포청년학생들의 모임》을 가졌다.
 남과 북의 수뇌분들의 역사적상봉으로 마련된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은 남북관계개선의 기초이고 출발점이며 남과 북이 온 민족과 세계앞에 확약한 새 세기 민족공동의 통일대강이다.
 남북선언들이 발표됨으로써 우리 민족끼리 자주통일,평화번영을 위한 가장 올바른 길을 따라 6.15시대가 펼쳐졌다.
6.15시대는 조국통일과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애타게 갈망하여온 겨레의 피타는 투쟁의 결실이다.
 갈라졌던 하늘길,바닷길,땅길이 이어지고 이산가족(흩어진 가족)상봉과 경제,문화,체육을 비롯한 다종다양한 교류가 촉진되었으며 통일운동이 거족적운동으로 강화발전되고 우리 남과 북,해외의 청년학생들도 한자리에 모여 함께 미래를 그려보며 하루빨리 통일을 이루자고 서로 다짐했다.
 그러나 지금 반통일세력들의 악랄한 도전으로 남북선언들이 짓밟혀 6.15시대는 다시 반목과 대립의 시대에로 되돌아가고 있다.
 반통일세력은 6.15공동선언에서 확약한 우리 민족끼리의 정신을 부인하고 분단의 장본인인 외세를 끌어들여 동족대결을 격화시켜왔다.
 침략적인 핵전쟁연습으로 조국반도에 핵참화의 위기를 몰아오고 《제도변화》와 《체제붕괴》기도를 노골적으로 드러내면서 6.15의 산아인 개성공단까지 일방적으로 전면중단하여 결과 남북관계는 완전히 결딴났다.
 언제 핵전쟁이 터질지 모르는 오늘날의 조국반도정세는 우리 청년학생들에게 6.15의 정신을 철저히 고수하여 외세를 몰아내고 조국의 통일,평화와 안전을 위해 우리 민족끼리 힘합쳐나갈것을 절박하게 요구하고 있다.

 남과 북,해외의 형제들이여!

 모두다 6.15공동선언발표 16돌과 10.4선언발표 9돌을 지향하여 올해 청년학생통일운동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켜 6.15의 깃발을 앞장서 휘날리자!
 6.15공동선언을 유린하는것은 조국통일과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갈망하는 우리 청년학생들의 염원을 유린하는것이며 우리의 미래를 부인하는것이다.
 시대를 개척하기 위해 언제나 피흘려 싸워온것이 청년학생들이라면 오늘 6.15에 역행하는 반통일세력의 책동을 과감히 짓부시는것도 우리 청년학생들이다.
 6.15공동선언을 부인하고 조국반도에 핵참화를 몰아오는 외세의존과 전쟁대결책동을 철저히 반대하자!
 6.15시대를 되찾을 방도는 남과 북,해외 청년들의 단결에 있다.
 6.15시대에 진행되여온 남,북,해외의 각계층 청년학생들의 만남과 교류를 다시 실현하고 자주통일의 앞길을 힘차게 열어나가자!
 올해 투쟁을 도약대로 10.4선언발표 10돌이 되는 2017년 10월에 조국땅에서 민족공동행사를 성사시켜 남,북,해외 청년학생들의 통일축전을 개최하자!
 청년의 기상과 용맹으로 조국통일을 막아나서는 그 어떤 장벽도 힘차게 허물고 제2의 6.15시대를 앞장서 열어나가자!

2016년 4월28일
6.15공동선언실천 일본지역위원회 청년학생협의회
スポンサーサイト

PageTop

コメント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